바로가기 메뉴


검색

서브메뉴영역

본문영역

자주하는 질문(FAQ)

자주하시는 질문입니다.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질문과 답변을 이용해 주십시요.

자주하는 질문 정보
번호 내용
1 [홍보문의] 유관기관이나 학회에서 하는 행사를 알리고 싶습니다.
과총 홈페이지에 있는 과학기술계소식, 과학기술캘린더, 회원단체소식에
학회 및 과학기술계 관련 행사나 소식을 등록하고 싶으신 경우, 과총 회원들에게 대용량 메일을 발송하고 싶으신 경우
[미디어홍보팀] 으로 요청메일을 발송해 주시면 검토 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
요청시에는 행사에 대한 정보와 제목, 본문 내용 그리고 어디에 등록하고 싶은지 알려주시면 업무에 도움이 되겠습니다.
(예를 들어 과총홈페이지 메인 > 과학기술계소식)

승인된 행사정보는 선별하여 한국과총 Webzine(http://online.kofst.or.kr) 에 등록하고 이를 매주 금요일에 회원들께 발송하는 [한국과총 Webzine]에 일정을 등록해 드리며, 또한 한국과총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(스마트폰 접속)에서도 보실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
과총 홈페이지 홍보 / 대량메일 발송 홍보 문의 : 미디어홍보팀 news@kofst.or.kr, 02-3420-1234
2 회원 가입 하지 않았는데 원하지 않는 메일이 계속 옵니다.
과총은 학회를 지원해 주는 단체라 학회 회원에게 메일이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
그리고 각종 행사 등록(과총 행사 신청, 과학의 날 등의 행사) 대상에게도 메일이 발송됩니다.
모두 비영리성 메일이며 과총에서 보내는 메일과 외부기관(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)에서 요청하는 메일의 대상자가 되십니다.
(외부기관명으로 메일 발송시 과총을 통해 보내주는 것으로 외부기관에 개인정보는 제공 하지 않습니다.)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
담당부서
경영지원부
담당자
김윤서
연락처
02-3420-1233
Main

사이트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영역